2025.08.29 (금)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신한금융투자, 리테일·디지털 고객관리 강화 조직개편

 

[FETV=성우창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개인고객(리테일) 영업 경쟁력과 디지털 고객관리 강화에 중점을 둔 조직개편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리테일지원본부를 신설해 개인고객 채널에 대한 영업지원을 강화했다. 여기에 법인·VIP 등 고객 상대 영업전략을 전담하는 리테일법인사업부와 늘어나는 해외주식 투자자들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한 해외주식지원부를 신설했다.

 

또한 디지털 비대면 고객에게 최적화된 관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고객본부를 구축했다. 여기서 원스톱 자산관리 및 업무지원 상담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VIP고객을 위한 전담팀도 운영한다. 함께 신설한 디지털플랫폼부는 올해 새로 개설한 '신한 알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전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