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가람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온오프라인 유통기업 마그노인터내셔널과 손잡고 ‘붉은낙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붉은낙타는 글로벌 위챗페이를 이용해 국내·외에 거주 중인 중국인들이 다양한 한국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붉은낙타에서 식품관, 생활관, 이벤트관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국내 대기업 인기 브랜드들을 입점시켜 중국인들의 새로운 소비시장을 개척할 전망이다.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라이브 커머스 기능과 공동 구매 기능도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중국 유명 연예인을 출연시켜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향후 커머스 기능 외에도 중고거래, 음식배달, 여행 등등의 다양한 서비스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