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가람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알파’의 새 단장을 기념해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스러운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 신한알파의 핵심 기능은 데일리 플러스, 매매 브리핑, 알파카트, 종합차트 온·오프, 이지모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