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비대면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한손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마케팅에는 고객이 필요한 보험정보를 휴대전화를 통해 한 손에 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먼저 한손마케팅의 일환으로 ‘한손사전’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소속 설계사의 개인 카카오톡으로도 발송하고 있다. 자동차 및 질병, 배상책임과 같은 생활상식과 전문의 인터뷰로 구성된 의학전문상식 등 손해보험과 관련된 정보를 담았다.
아울러 영상 접근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카드뉴스 형식의 ‘한손지식’ 콘텐츠를 제작, 배포한다. 이 밖에 설계사 전용 앱 개발, 유튜브 라이브 교육방송과 같이 고객접점 외 영업활동 전반에 있어서도 비대면을 접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