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푸드경제TV)=정해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클리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 '클리오 더 시덕션'을 진행한다. 소형 해치백(객실과 트렁크의 구분이 없으며 트렁크에 문을 단 승용차) 클리오는 유럽 시장에서 10년 이상 동급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링카다.
먼저 르노삼성 e-쇼룸에서 클리오를 온라인으로 구매청약한 뒤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10.5와 애플 펜슬(10명)을 증정한다. 또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해 온라인 견적만 저장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e-기프트 카드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클리오를 직접 시승하려면 전국의 르노삼성차 판매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은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