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명품 쇼핑몰 쉐툴이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가방&모자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세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발렌시아가는 프랑스 대표 명품 중 하나로 의류 및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발렌시아가 시티백은 가장 널리 알려진 제품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제작해 선보이는 발렌시아가 크로스백, 카메라백 등 가방 라인업은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패션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그 중 발렌시아가 클러치백의 경우는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쉐툴에서는 이러한 발렌시아가 백 제품들 외에 발렌시아가 반팔티, 후드티, 발렌시아가 맨투맨,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 제품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발렌시아가 볼캡, 모자 제품까지 포함돼 화제다.
쉐툴 관계자는 “명품 발렌시아가의 각종 백&모자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인기 많은 발렌시아가 바람막이 등 일부 품목은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명품 쇼핑몰 쉐툴의 발렌시아가 가방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