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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자영업자 고객 대상 사업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실시

 

[FETV=유길연 기자] 신한은행은 자영업자 고객의 사업 운영 역량을 강화하고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신한 소호(SOHO) 사관학교 13기 개강식을 21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개최했다.

 

신한 SOHO 사관학교는 음식점업, 숙박업, 병원 등의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과제 및 실습 수행을 통해 마케팅, 브랜딩, 선배 자영업자의 운영 노하우, 매출 올리는 팁 등을 교육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기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비대면 플랫폼을 활용해 언택트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원동기 및 사업계획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자영업자 및 창업 준비 고객 30명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16일까지 ▲브랜딩 및 스토리텔링 ▲매출을 올리는 14개 전략 ▲우리가게 비밀 노하우 ▲고객의 뇌를 여는 전략 ▲행동경제학 이해 등을 교육받는다.

 

온라인 개강식에 참석한 정두용 고객(경기 하남, 음식점 운영)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교육 프로그램 지원이 절실했는데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고객을 위해 금융지원뿐 아니라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 등 비금융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