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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고객 바로 알기' 통해 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선다

 

[FETV=안다정 기자] DB손해보험이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 일환으로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에 대한 감사’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1월 한달 간 진행되며, 김정남 사장을 비롯 본점 임원 및 영업본부장, 본점부서장 12여명이 참여한다.DB손보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콜센터 상담 및 보상서비스 경험고객을 자회사 대표 및 임원, 우수협력업체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8일 김정남 사장은 서울시 강남구에 거주하는 윤훈기 고객을 방문해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제안 사항을 청취하고 고객에게 감사를 전했다.

 

DB손보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836억원을 찾아줘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