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TV 김진수 기자] 지난 21일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요즘 대세남 - 요대남 특집’으로 배우 김민석이 출연했다. 전직 요리사였기에 그의 냉장고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민석의 냉장고에는 닭가슴살을 비롯 고구마큐브, 군고구마, 곤약잡곡 저칼로리 도시락 등 식단관리에 도움이 되는 간편식품이 소개되었고 이를 재료로 활용한 셰프들의 요리 열전이 시작됐다.
이날 배우 김민석의 냉장고에서 나온 간편조리 식품들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대표상품들로서 특히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 은 바쁜 스케줄로 균형잡힌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으며 많은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의 가장 큰 특징은 백미를 20% 이상 낮춘 대신 알곤약과 잡곡으로 채워 칼로리를 낮추고 포만감이 오래 가도록 했다. 또한 단백질 섭취를 위한 닭가슴살 반찬은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아임닭을 사용했다. 닭가슴살 소시지 프랑크를 비롯해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모두 아임닭 밀리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데다가,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없는 영양밥을 간편 도시락에서 접할 수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집밥보다 더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간편도시락이다.
아임웰 마케팅관계자는 "연예인을 내세운 대가성 홍보나 PPL을 진행하지 않음에도 항상 유명 배우분들이 즐겨 찾아주니 기쁘다" 며 "고객분들이 먼저 알아보고 반가워하시며 SNS를 통해 연락을 주셨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임웰은 원물의 맛과 영양에 충실한 제품, 엄격한 공정과정, 제품 안전성 인증, 첨가물 배제 등을 통해 건강 간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2017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브랜드 가공식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