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미노피자]](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623/art_15596422984923_37ef49.jpg)
[FETV=김우성 기자] 도미노피자가 5일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는 검보소스로 풍미를 더한 문어와 통새우를 메인으로 도우 위에 올리고 딥치즈 소스와 모차렐라, 페터크림,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가득 뿌려 해산물의 감칠맛과 고소한 치즈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피자이다.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달래줄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4900원이다.(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5일부터 핫썸머 핫템 스페셜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와 사이드메뉴 2종, 코카-콜라 1.25L 외에 한정판 코카-콜라 알루미늄이 컵이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겨울 영남, 광주지역 한정 메뉴로 출시한 ‘참맛 문어피자’가 ‘문어의 쫄깃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숙회로만 먹던 문어의 재발견이다.’는 등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씨푸드의 대표주자인 통통한 새우와 함꼐 이번 여름 신제품의 주요 토핑으로 선정하였다”며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는 쫄깃한 문어와 통통한 새우의 맛의 합주,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도 즐기시고 한정판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도 받으셔서 바다의 신선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