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삼성화재 ‘꽃병소화기’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수상

화재사고의 위험 줄이고자 하는 의도 담아
국내외 광고제서 다수 수상하는 쾌거 거둬

 

[FETV=길나영 기자] 삼성화재는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 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꽃병소화기’ 캠페인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올해 26회를 맞이했으며 창의성, 효과성, 적절성 등을 평가해 올해 총 7개 부문 11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삼성화재는 고객들에게 ‘꽃병소화기’의 기능과 화재사고의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를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꽃병소화기로 고객이 불안과 걱정없는 일상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을 전달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좋은 보험'의 가치를 다양한 방법으로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Firevase)’ 캠페인은 삼성화재가 브랜드 핵심가치인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아 작년 9월부터 시작해 국내외 광고제에서 다수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