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이노베이션]](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414/art_15543515597628_fdc7bd.png)
[FETV=박광원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최근 온라인에 공개했던 홍보 캠페인 영상 '생각 뒤집기' 편이 누적 조회 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SK이노베이션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한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전날 기준 하루 조회 수 70만건을 넘어선 상태다.
SK이노베이션은 "기존 기업 PR 캠페인들과 비교할 때 가장 빠른 속도"라고 말했다.
회사는 "이 같은 접근으로 글로벌 SNS 유저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의 철학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동영상들은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이나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