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은 보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과 아이디어를 제안 할 ‘제6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DB생명]](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310/art_15517592543883_e60880.png)
[FETV=길나영 기자] DB생명은 ‘제6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제6기 고객패널’은 다음달부터 9월까지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개선점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DB생명은 선발된 고객패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제안과 우수패널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을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3일까지로 지원방법 등의 세부사항은 DB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생명은 지난 2015년 처음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해 현재까지 총 330여건의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해 나가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DB생명과 소중한 의견을 나눌 고객패널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