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채널인 ‘온슈어(Onsure)’ 홈페이지 개편된 화면. [사진=한화생명 다이렉트]](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209/art_15513113274393_e5ff9e.png)
[FETV=길나영 기자] 한화생명 다이렉트는 보험채널인 ‘온슈어(Onsure)’가 내게 맞는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 개편에 나섰다고 28일 전했다.
‘온슈어’는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고객은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이용행태 및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으로부터 다른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온슈어’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60명에게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한화생명은 미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중이다. 지난 25일에는 글로벌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Toss)’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미니보험 판매 및 협업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맺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