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독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이 2월 12일 오후 12시부터 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를 통해 대표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올영라이브의 메인 품목은 남녀 성별 맞춤 설계를 통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담은 ‘오쏘몰 바이탈 M/F 멀티비타민&미네랄 30입’이다. 해당 제품은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6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30입’과 올리브영 전용 기획 상품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1개입’ 등 가격대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기획팩은 합리적인 구성과 선물에 적합한 패키지로 설 명절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30일분’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쏘몰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마지막까지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대별 다양한 제품 구성과 올리브영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올영라이브를 통해 오쏘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쏘몰은 30여 년간 축적한 독일 영양학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액상 제형에 최대 14종의 미량영양소를 담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쏘몰은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얻으며 국내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