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설을 앞두고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짧지 않은 연휴 동안 가족들의 집밥 고민을 해결해 줄 종합 선물 세트는 물론 건강한 식단을 위한 닭가슴살 캔햄 세트, 혼자 보내는 설을 즐겁게 맞을 수 있는 간식 세트까지 풍성한 구성을 실속 있게 만나볼 기회다.
먼저 '하림 베스트 세트'는 다 함께 즐기기 좋은 하림의 대표 상품들을 담았다. 연령대나 기호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위트 바비큐, IFF 한입쏙 닭안심, 순진한 순살닭갈비 등을 포함해 다같이 모인 연휴에 반찬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준다. 입문자를 위한 ‘하림 스타터 세트'에는 치킨너겟, 용가리치킨 등 튀김류부터 하림삼계탕, 냄비요리 닭두루치기 같은 국물 제품까지 함께 구성하여 하림의 다채로운 닭 요리를 아직 맛보지 못한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유난히 기세가 강한 한파에 예년보다 쌀쌀한 설 연휴가 예상되는 가운데 온 가족이 둘러앉아 뜨끈하게 먹기 좋은 일품요리와 보양식을 담은 '프리미엄 HMR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하림 냄비요리 세트'는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 제품으로 고기, 채소 원물 그대로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닭 요리인 찜닭, 닭볶음탕, 닭두루치기 외에 곱도리탕, 돼지두루치기, 오리두루치기까지 총 6개 제품을 육류를 선호하거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간편식을 즐기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하림 삼계탕 세트', ‘하림 왕갈비탕 세트'는 깊은 육수와 푸짐한 내용물로 보양식을 즐기는 부모님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챔 선물세트'는 닭가슴살로 만든 햄인 '챔'으로 구성했다. ‘챔'은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캔햄을 살 때마다 짜고 기름기가 많아 걱정인 부모 혹은 명절 기간에도 식단 관리에 열심인 다이어터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 구성된 '챔 오리지널 1호 세트'와 알싸한 ‘할라피뇨’, 고소한 '더블치즈'까지 담은 '챔 복합 1호 세트' 2종으로 출시되었다.
마지막으로 혼자 명절을 보내는 이들도 분위기를 내기 좋은 간식 전용 세트를 마련했다. ‘情 세트’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거나 술안주로 먹기 좋은 하림 후라이드 순살치킨, 닭가슴살 핫도그, 치즈스틱 등이 포함됐다. ‘福 세트’는 간단한 밥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은 팝콘치킨, 안심꿔바로우, 굿초이스 후라이드 닭다리 등을 포함하여 냉동실에 쟁여 놓고 먹기 좋다.
이번 출시된 하림 ‘2026 설 선물세트’는 현재 하림몰에서 판매 중이며 2월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대표 제품을 풍성하게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여 마음도 풍족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