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건우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대형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산타의 잃어버린 썰매를 찾아라!’를 23일(금)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2월 19일(금)부터 올해 1월 18일(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등장만으로 온 시선을 집중시키는 ‘사이버트럭’과 현대적인 감성에 클래식한 매력을 더한 ‘미니쿠퍼’를 경품으로 선보여 많은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사이버트럭 1대와 미니쿠퍼 5대를 증정한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해당 이벤트를 다룬 전체 롯데월드 공식 SNS 콘텐츠의 조회 수는 414만을 넘어섰고 당첨을 기원하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MC는 1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언더월드'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겸 코미디언 송하빈이 맡았다. 1등(1명)에게는 사이버트럭을, 2등(5명)은 미니쿠퍼가 지급되며 최종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경품 지급과 관련한 세부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경품 행사를 총괄한 롯데월드 이해열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두가 꿈에 그리던 자동차를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롯데월드는 앞으로도 깜짝 놀랄 만한 이색 경품 이벤트를 개최해 많은 분들께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니,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