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4 (수)

  • 맑음동두천 1.2℃
  • 흐림강릉 7.4℃
  • 맑음서울 4.2℃
  • 흐림대전 3.1℃
  • 흐림대구 6.8℃
  • 흐림울산 8.2℃
  • 흐림광주 4.7℃
  • 흐림부산 8.8℃
  • 구름많음고창 4.1℃
  • 흐림제주 9.0℃
  • 맑음강화 2.0℃
  • 흐림보은 2.5℃
  • 흐림금산 3.2℃
  • 흐림강진군 5.6℃
  • 흐림경주시 7.6℃
  • 구름많음거제 8.8℃
기상청 제공


푸드이슈


hy, 크리에이터 잡솨와 ‘피로케어 쿠퍼스’ 콜라보 이벤트 진행

[FETV=김선호 기자] hy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잡솨’와 손잡고 ‘피로케어 쿠퍼스(이하 쿠퍼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잡솨의 SNS 채널에 게시된 쿠퍼스 관련 콘텐츠를 개인 SNS에 리그램 또는 리포스트한 뒤 이벤트 댓글창에 업로드한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hy는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프레딧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퍼스는 프로바이오틱스 1위 기업 hy의 대표 간 건강 브랜드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했다. 비타민 B군 8종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했다.

 

특히 연말처럼 모임과 회식이 잦은 시기에도 부담 없이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hy 마케팅 관계자는 “쿠퍼스가 가진 간 건강 브랜드 메시지를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출시한 쿠퍼스는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현재 연 매출은 약 1000억원 규모이며,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기준 10억 개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hy가 직접 개발한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함유한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을 출시하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