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2025년의 마지막 황금연휴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황금연휴 행사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연말연시 지속되는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할인 혜택은 ‘유가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유가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거나, 기존 친구인 경우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전국 유가네 매장에 방문하여 3만 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하며, 총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쿠폰 수량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단, 일부 특수 매장 등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 있으므로, 방문 전 유가네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용 가능 매장을 확인해야 한다.
유가네 관계자는 “올 한 해 유가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5년의 마지막 연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쿠폰을 받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유가네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최근 ‘2025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및 ‘코리아그랜드세일’ 참가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