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흥국화재는 지난 12일부터 8일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 정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총 32개 부서 임직원들이 참여해 각 부서별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한 문장으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소비자보호실의 심사를 거쳐 3개 우수 부서를 선정했으며, 선정된 문구는 부서 명패로 제작해 전달한다.
흥국화재는 지난 2021년 첫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이후 소비자 중심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소비자중심경영 추진 태스크포스(TF)를 중심으로 업무 점검 매뉴얼 정비, 소비자 보호 포스터 제작, 현장 의견 수렴 등의 활동을 추진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 모두가 고객 중심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실천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정확하게 듣고 서비스 전 과정을 점검해 신뢰받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