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웹젠은 ‘지스타 2025’ 출품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Gate of Gates)’의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전략 디펜스 장르의 신작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미소녀 캐릭터와 전략적 전투 구성이 특징이다. 화보에는 작품의 주요 캐릭터 7종이 등장하며 오는 9일 네이버 게임 오리지널 시리즈 ‘에이크라운(ACROWN)’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웹젠의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와 협업하는 ‘테르비스’의 코스프레 화보도 16일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촬영에는 국내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과 일본 ‘코스믹스(Cosmix)’ 소속 모델 등 총 11명이 참여했다. 에이크라운 소속 ‘아자 미유코’, ‘댱이’, ‘웰’, ‘넬리’가 ‘카라’, ‘벨’, ‘트리네’, ‘아스트리드’를, 코스믹스 소속 ‘노마치 마노’, ‘데코모리 타카네’, ‘유키무라 유노’가 ‘다프네’, ‘미우’, ‘케나’ 역을 맡았다.
‘테르비스’ 화보에는 ‘솜버’, ‘맹나현(DJ CHEEZ)’이 각각 ‘니왈레’, ‘힐데’로 참여하며 일본 코스플레이어 ‘유즈리하 쿠레하’, ‘이마카와 세이카’가 ‘플로이드’와 ‘앨리스’ 캐릭터를 연기했다.
웹젠은 지스타 2025 제1전시장 내 부스에서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인회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일정은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https://gstar.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