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나연지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지식나눔회'가 지난 10월 31일 25회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지식나눔회는 조현범 회장이 주도한 전사 소통 확대 프로젝트로 트렌드·테크·인문 등 다양한 분야 지식·정보를 임직원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 8월 1회를 시작으로 매월 말 금요일에 국내외 임직원이 편하게 점심을 먹으며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왔다.
10월 31일 진행된 지식나눔회는 25회를 맞이하여 임직원들에게 ‘한국(Hankook)’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근 한국타이어가 ㈜넥슨코리아의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을 기념하여 컬래버레이션 담당자가 직접 '한국타이어x카트라이더 콜라보 스토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고, 참여한 직원들 간 카트라이더 게임 대회도 펼쳐졌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한국타이어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운영, 패션브랜드 제휴 등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지식나눔회가 거듭될수록 직원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기업문화가 직원들의 경쟁력과 역량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