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207/art_15499344148236_15938c.jpg)
[FETV=장민선 기자] 삼성증권은 12일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 혜택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리워드 대상 상품을 기존 해외 주식, 금융상품에 더해 국내 주식까지 확대했고 한 종류의 상품이 아닌 다양한 상품의 복합거래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를 해나가는 고객은 리워드를 더 받을 수 있도록 추가 혜택 제도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또 "기존에는 금융상품 영역별로 별도 참여 신청을 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거래 상품의 종류와 관계없이 한 번의 신청으로 모든 상품군 거래에 대한 통합 리워드 신청을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삼성증권은 "이번 개편으로 온라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리워드가 월 최대 10만원에서 18만원으로 늘어났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증권은 오는 3월말까지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경우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영)원'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자산관리 고객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