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iM뱅크는 수도권 및 충청권 점포 확장에 따라 개점한 마곡, 천안, 청주 지점 개점을 기념해 고금리 예·적금 상품 ‘더쿠폰 예·적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더쿠폰예금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부터 5000만원 이하 가입이 가능하고 연 2.7%금리(세전)가 적용되며 1조원 한정이다.
더쿠폰적금은 연 9%금리(세전)를 제공하며 iM뱅크 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좌 한정 판매된다. 월 1000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자동이체 등록도 지원한다. 다음달 30일까지 판매되며 예금과 적금 상품 모두 iM뱅크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발급 후 비대면 가입 가능하다.
iM뱅크는 신규점포 개점에 따른 특판으로 더쿠폰예·적금을 판매해 완판하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수도권 및 충청권 점포 확대를 기념해 추가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 이에 앞서 지점 주변에서 iM 푸드트럭 ‘EAT’s GO!’를 운영하며 주변 지역에 iM뱅크를 알리는 등 보다 넓은 지역에서 온·오프라인 접점 강화 및 지역 기반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복잡한 우대금리 충족 요건 없이 누구나 쉽게 고금리를 누릴 수 있는 더쿠폰예·적금에 보여주신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금번에도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iM뱅크는 고객 접점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등으로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