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인기 애니메이션 ‘아톰’과 콜라보 한 카드커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고스티의 아톰 콜라보 카드커버는 총 10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원작 속 아톰의 모습을 살린 디자인부터 일상 속 친근한 모습을 살린 디자인까지 아톰의 다양한 장면을 담았다.
여기에 아톰의 여동생 우란, 아톰의 개 점프 등 아톰의 주변 인물까지 담아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스티와 콜라보 한 아톰은 일본의 국민 만화가 데즈카 오사무의 만화 우주소년 아톰의 주인공으로 폭넓은 연령층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아톰 카드커버는 IC칩 크기에 따라 스몰 칩(Small Chip), 라지 칩(Large Chip), 윗아웃 칩(Without Chip)의 세 가지 옵션으로 출시됐다. 부착할 카드의 IC칩을 확인한 후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고스티 웹사이트 및 성수 쇼룸을 통해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승훈 고스티 대표는 “세대를 아우르는 인지도를 지닌 아톰 카드커버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아톰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연령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