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신한카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학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학원 및 학습지 이용 금액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내달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본인이 설정한 목표 이용금액을 달성한 고객에게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면 카드 결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결제 ▲온라인 결제대행 업체(PG)를 통한 학원 및 학습지 결제건이 대상이다.
모바일 서비스의 경우 결제선생, 올톡페이 등 결제 내역에서 실제 학원명이 표시되거나 신한캠퍼스를 통해 결제한 건이어야 한다. PG사를 통해 결제시 메가스터디교육 등 온라인으로 학원비만 결제할 수 있는 업체만 인정된다.
목표 이용금액이란 최근 2개월동안 고객이 학원, 학습지 업종에서 이용한 신용카드 금액에 고객이 선택한 추가 이용금액(50만원·100만원·200만원)을 더한 금액을 의미한다. 최근 2개월동안 총 140만원을 이용한 고객이 추가 이용금액으로 50만원을 선택하면 그 둘을 더한 190만원이 해당 고객의 목표 이용금액이 되는 식이다. 고객이 설정한 추가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학원비 이벤트를 운영중이다. 신한 SOL페이에 접속해 관련 마이샵 쿠폰을 활성화(혜택 ON)한 후 신한카드 Edu Plan+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신한캠퍼스에서 학원비 20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마이샵 쿠폰도 활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