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닥터페퍼, 환타, 파워에이드, 조지아 등의 음료를 할인가에 제안하며 G마켓에서 코카-콜라 음료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그 외 일반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카드사 할인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G마켓, 코카-콜라와 브랜드 컬래버 프로모션 '올인' 진행 [사진 G마켓]](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4566294614_ca1277.jpg?iqs=0.573959055289571)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특별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코카-콜라+피자헛 사이드메뉴 증정쿠폰’, ‘토레타!+에스파 윈터 부채 증정’,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에스파 카리나 포토 카드 증정’ 등 코카-콜라 음료와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그 외 한정판 키링을 함께 제공하는 8종 굿즈 컬렉션도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코카-콜라 썸머 페스티벌 굿즈’를 포함 10시부터 2시간 마다 릴레이로 이어지는 7종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코카-콜라 일회용 카메라, 닥터페퍼 모자/후드티 등 7종 굿즈를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G마켓 관계자는 “단 하루 동안 코카-콜라 인기 음료의 할인폭을 높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올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에 활용하면 좋은 리미티드 굿즈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