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보람바이오는 스파우트 파우치형 음료 라인업을 강화, 사각사각 마시는 청포도 등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사각사각 마시는 수박’과 ‘워터멜론 곤약젤리’를 잇는 후속 시리즈다.
보람바이오는 특허받은 수박과피추출분말을 함유한 수박 음료를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사각사각 마시는 시리즈는 리얼 과즙에 알로에베라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를 함께 담아 식감과 청량함을 동시에 갖춘 음료다. 새롭게 출시한 사각사각 마시는 청포도에는 청포도 농축액이 과즙 기준 18.54% 함유돼 있다. 사각사각 마시는 파인애플은 14.58%의 과즙을 포함해 상큼함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청포도 곤약젤리는 제로슈가를 적용한 음료형 저칼로리 간식이다. 든든한 포만감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1팩 기준 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기능성 과일음료의 수요가 늘고 있어 생산량을 확대하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손쉽게 건강과 맛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먼저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제품을 판매중이다. 사각사각 수박과 사각사각 파인애플은 오아시스마켓, 사각사각 파인애플은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보람바이오는 고품격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다. 1999년 설립 이후 천연물을 활용한 기능성 물질 및 의약품 개발을 지속해왔으며 아이부터 실버세대까지 전 생애 주기를 고려한 맞춤형 건기식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F&B분야에서도 건강과 맛을 고려한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