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이마트24가 건강, 운동 등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데 맞춰 국내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차별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하여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음료’라는 콘셉트로 개발한 것이다. 필수아미노산복합물을 함유해 아미노산 10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B 3종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충족시켜준다. ‘리커버리기어500ml’는 샤인머스캣&라임, 레드자몽&오렌지 등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이고 가격은 2900원이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차별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 [사진 이마트24]](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626/art_17509159886325_4f087f.jpg)
이마트24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운동 전후 수분 보충 역할을 하는 스포츠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스포츠음료 상품군 매출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15%씩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24와 링티는 건강,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상품에 접목해 기존 스포츠음료와 차별화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8개월간 상품 콘셉트, 네이밍, 디자인, 맛 등을 준비했다.
리커버리기어는 최근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주요 타깃층이 선호하는 강렬한 이미지의 패키지 디자인과 음료에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리커버리기어 2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도 진행해 고객들은 1개 가격으로 두 가지 상품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 음용식품팀 손영우MD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운동 전후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스포츠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 운동 등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츠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