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전하기 위해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인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미소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된 레시피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직접 따라 하거나 새로운 조합을 제안하는 등 높은 반응을 보인 데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데미소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자신만의 레시피를 게시글이나 릴스 형식으로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스토리를 통한 참여는 인정되지 않는다.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 [사진 동아오츠카]](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2/art_17484030246679_926c2f.png)
심사는 창의성, 상품성, 비주얼,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이뤄지며 당선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24K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사과가 수여되며 2등 10명에게는 데미소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 된 애플워치가 3등 2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가장 많은 레시피를 응모한 참가자 1명에게는 동아오츠카 블루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만 원이 주어지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데미소다 레드애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특히 1등 당선작으로 선정된 레시피는 이후 많은 사람들이 따라 해볼 수 있도록 별도의 후속 이벤트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데미소다를 활용한 소비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데미소다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레시피가 탄생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