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오후 5시부터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50% 할인해 주는 ‘매드 와인 나잇’을 시작한다.
매드포갈릭은 레드와인부터 화이트, 로제, 샴페인까지 약 80여 종의 폭넓은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으며 세계적인 와인 산지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와인을 독점 수입한 PB와인도 선보이고 있다. ‘매드 와인 나잇’은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보다 많은 고객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하는 와인 페어링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매드 와인 나잇’은 오후 5시 이후부터 운영되며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매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혜당 혜택은 ‘매드 와인 나잇 세트’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매드 와인 나잇’ 운영 [사진 엠에프지코리아]](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2826028965_27bbfe.jpg)
‘매드 와인 나잇 세트’는 2인-4인 구성으로 세트에 따라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세트 이용 시 2시간 동안 최대 6만 4천 원 상당의 매드와인을 무제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별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와인을 50% 할인 판매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의 강점인 폭넓은 와인 리스트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와인과 메뉴별 최상의 와인 페어링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스페셜 혜택인 ‘매드 와인 나잇’은 음식과 함께 와인을 즐기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내맘대로 런치’를 오후 4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메인 메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일종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평일은 물론 주말과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하고 단품 대비 최대 24%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