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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삼성전자 무더위 대비 에어컨 설치 전담팀 조기 운영

 

 

[FETV=나연지 기자] 삼성전자가 이례적인 무더위 조짐에 맞춰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앞당겨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물류 자회사 삼성전자로지텍과 협력해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지난해보다 한 달 앞선 이날부터 가동했다. 4700여 명 규모의 전담팀은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8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설치 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전담팀을 대상으로 ▲와이파이·공유기 연결 등 모바일 기기 설정 ▲스마트싱스와 제품 연동 실습 ▲에어컨 주요 기능 설정 교육을 강화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 예보에 따라 고객들이 불편 없이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 일정을 앞당겼다”며 “앞으로도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1일부터 2025년형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무풍무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삼성전자의 독보적인 '무풍'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섬세하게 습도를 센싱하고 제어하는 시스템으로 쾌적함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쾌적제습' 기능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 예보에 맞춰 한 발 앞서 에어컨 구매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신뢰성 높은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치 전담팀 운영을 앞당겼다"며, "전담팀 조기 운영과 강화된 설치 역량을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AI 에어컨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