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6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자동차


르노삼성, “고객 만족도 향상과 판매 경쟁력 강화하자”

‘2019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 개최…우수 직원 및 지점 시상

 

[FETV=김수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9일 인천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약 800명을 초청해 ‘2019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하고, 2019년 고객 만족도와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자고 결의했다.

 

르노삼성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본부 임직원 및 협력사에게 지난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해 판매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매년 마련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One Team, One Goal’이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도미닉시뇨라 대표이사, 김태준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년도 르노삼성 세일즈, 서비스 등 각 영업 부문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2018년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2017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Q)’ 1위 및 3년 연속 ‘A/S 만족도(CSQ)’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최근 발표된 한국소비자원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해 어려운 영업 환경에서도 내수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올해에도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