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석주원 기자] 넥슨은 슈퍼캣에서 개발한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환세취호전’ 지적재산권(IP)를 현대적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게임이다. 원작의 그래픽을 슈퍼캣 특유의 도트 그래픽을 활용해 고품질의 2.5D 그래픽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타호’ ‘린샹’ ‘스마슈’ 등 원작의 캐릭터들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먹기 대회’, ‘무투대회’ 등 원작의 상징적인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번 CBT는 이달 21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모바일(AOS) 및 PC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게이머는 원작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필드 보스 및 레이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태그 시스템,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환세취호전 온라인만의 새로운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 CBT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가자에게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소환권’ 999개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달 14일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4에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출품하고 게임을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