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세라젬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마스터, 파우제 등 헬스케어 가전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최근 2주간 마스터 라인업, 파우제 안마의자 라인업의 계약건수는 직전 2주보다 24% 증가했다.
세라젬은 계약건수 증가 요인으로 명절시즌 헬스케어 가전에 대한 선물 수요 증가와 신제품의 흥행 등을 꼽았다. 올 4월에 선보인 신제품 마스터 V9과 파우제 M6가 계약건수 중 60% 넘는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신제품 마스터 V9은 26년간의 세라젬 테크놀로지 기반으로 향상된 마사지감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마스터 시리즈 최초로 최대 50도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도입해 TV를 보거나 앉은 상태에서도 편안하게 섬세한 척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신규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은 입체 회전 모션을 통해 척추 전반을 시원하게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경험을 선사한다.
신제품 파우제 M6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성은 유지하면서 주력 제품인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온열 등 주요 기술을 대거 적용해 마사지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볼이 최대 65도까지 뜨거워져 척추 라인을 따라 집중 온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상하체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도입해 편안한 무중력 마사지도 지원한다.
한편 세라젬은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각각의 제품에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할인’이 각각 적용되고 사은품 역시 2종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웰라이프 멤버십 등급 확대 적용 ▲자타사 구분 없는 보상 판매 ▲기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사지 기능과 디자인, 편의성을 모두 갖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은 올 추석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웰카페 등 체험매장에 방문해 충분히 체험하고 풍성한 구매 혜택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