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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카케어’ 서비스 개시…車정비 모바일 예약

 

[FETV=장기영 기자] 삼성화재는 차량 점검이나 수리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카케어(Car care)’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케어 서비스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정비업체를 연결해주는 차량관리 중개 서비스다.

 

삼성화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선 4월 금융감독원에 차량관리 서비스 관련 통신판매중개업을 부수업무로 신고한 바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점검이나 경정비, 수리를 모바일로 예약하고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삼성화재는 전국 400여개 애니카랜드(경정비), 1100여개 애니카패밀리센터(수리) 등 국내 최대 규모 정비 네트워크를 활용한다.

 

이와 함께 일상생활 중 차량과 이용과 관련된 주차, 세차, 렌터카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이어, 블랙박스 등 차량 용품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회원 가입 절차만 거치면 이용 가능하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변화추진파트 윤상훈 프로는 “고객들이 차량관리에 따른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카케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