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이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밀 효소를 사용한 ‘카무트 브랜드밀 골든 효소’를 출시했다.
카무트®는 수 천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원시 곡물로 100그람 당 단백질 함량이 강낭콩의 1.5배, 셀레늄 함량이 달걀이 4.9배, 식이섬유 함량이 바나나의 5.4배에 달하는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너랩 ‘카무트 브랜드밀 골든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역가 설계를 통해 제품 1포당 역가를 622,500unit 이상으로 설정했다. 특히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a-아밀라아제를 62만unit, 단백질 분해 효소를 2,500unit 이상 담고 있다. 역가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며 수치가 높을수록 활성도가 좋다고 이해할 수 있다.
또한 프락토올리고당, 19종 혼합유산균, 치커리식이섬유, 귀리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엄선한 9가지 부재료를 배합하여 시너지 원료 밸런스를 찾아냈다.
이너랩 관계자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국내산 현미와 찹쌀, 카무트 특유의 고소한 곡물 맛을 구현했다. 분말 그대로 혹은 물이나 우유, 두유, 요거트, 심지어 샐러드와 섞어 먺어도 전혀 위화감이 없어 매일 꾸준히 효소를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랩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51%의 할인율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