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X '인사이드 아웃 2' 광고 캠페인 영상 캡처, [제공=삼성전자]](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522/art_17168754220092_b5deba.png)
[FETV=허지현 기자] 삼성전자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오는 6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의 ‘감정’ 캐릭터들과 만났다. 삼성전자는 28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인사이드 아웃2를 활용해 제작한 비스포크 AI 콤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비스포크 AI 콤보 X 인사이드 아웃 2' 캠페인 영상 하이라이트(30초). [영상=삼성전자 뉴스룸]](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522/art_17168754856524_987fc4.gif)
이번 영상에서는 인사이드 아웃 2 ‘라일리’가 빨래를 하며 겪는 다채로운 감정들의 해결사로 ‘AI 버블’, ‘AI 맞춤 코스’ 등 비스포크 AI 콤보의 스마트한 AI 기능들이 등장한다. 이들 기능은 세탁 과정에서 나타나는 귀찮은 감정들을 해소해주고 편리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정지은 삼성전자 상무는 “인사이드 아웃 2와의 협업은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선한 작업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감정까지 케어해주는 비스포크 AI 콤보의 혜택들을 소비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인사이드 아웃2의 감정 캐릭터들을 감동시킨 비스포크 AI 콤보는 올해 2월 출시 이후 출시 3일 만에 1천대가 팔렸고, 국내 히트 펌프 방식 세탁건조기 시장에서 처음으로 누적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