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에듀테크 기업 단비교육이 전국 각 지역의 판매 대리점을 모집하며 교육 시장에서의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단비교육은 교육 업계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대표 에듀테크 기업이다. 유초등 스마트교육의 한 획을 그었다고 평가받는 ‘윙크’ 서비스를 주축으로, 2024년 하반기에는 기존 주력하던 온라인 판매에서 나아가 전국구 오프라인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전국구 판매 대리점 모집으로 단비교육은 시장 내 영역 확장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 믿을 수 있는 교육 제품으로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도 희망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특히 낮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도 대리점 영업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비교육 판매 대리점 개설에 관심 있는 창업자라면, 다음의 자격 요건을 충족하면 된다.
▲교육 제품으로 판매대리점 운영이 가능한 개인 또는 기업 ▲교육 분야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거나 창업을 예정하고 있는 분 ▲현재 운영 중인 업체나 판매 조직을 활용할 수 있는 분
단비교육 관계자는 “단비교육의 윙크를 비롯한 독보적인 제품 라인업과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국구 판매 대리점을 모집 및 지원하고 있다. 검증된 성공 모델과 체계적인 대리점 운영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자가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 현재 운영 중인 대리점들도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큰 성장을 해 나갈 창업자분들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판매 대리점 지원을 희망한다면 단비교육 채용 사이트 및 윙크 홈페이지(PC)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