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스키니랩'이 3월 3일 오전 7시 5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시간 동안에만 ‘무이자 16개월’ 혜택과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다이슨 에어랩 추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아나운서 겸 배우 오정연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식약처를 통해 체중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다이글로메라는 13년 4개월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스키니랩을 통해 국내 최초로 출시된 다이어트 소재이다.
해당 제품에는 체지방 감소 핵심 지표 성분인 미리세틴과 루테올린이 들어있어 인체시험결과 섭취 4주 이후부터 허리 둘레, 체지방률 감소 등 유의미한 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주 섭취 시, 체형과 몸매를 결정하는 체지방률이 현저히 감소했다는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제품의 경우 핵심 성분인 다이글로메라 외에도 비타민 B군과 비오틴, 아연 등 다이어트 중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까지 챙겨 넣은 제품이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사용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정체기에 계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며 “이번 런칭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신제품을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은 지난 12월 대세 배우 박규영을 모델로 발탁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