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4 (수)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전자


교원그룹, 7년 연속 우수콜센터 1위

 

[FETV=정해균 기자] 교원그룹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우수콜센터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2012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KS-CQI는 ARS 편의성, 상담환경, 전문성, 상담 태도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7개 요소 39개 평가항목으로 분류해 종합 평가한다. 올해 41개 업종 148개 기업과 29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전화상담 품질요소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고객 응대율을 95%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고 상담사 전원이 전문 지식을 숙지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한한다. 특히 불만 사항을 접수한 고객에 대한 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해 적극적으로 고객 불만을 해결해 나간다.

 

상담사의 업무 만족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오고 있다. 감정노동에 시달리는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완화 및 건강 관리를 위해 문화 행사나 힐링데이 운영 등 감성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한 단계 높은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 고객센터를 전면 개편해 통합 콜센터 '콜로세움'을 선보였다.

 

교원그룹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고객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들이 7년 연속 1위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진정한 고객 감동은 행복한 상담사로부터 비롯된다는 신념으로 상담사 만족도 향상 등을 위해 힘쓰고 전문성을 높여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