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브랜드스퀘어가 기존 서비스 영역에서 패션잡화 카테고리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쇼핑몰은 주로 브랜드 중심의 제품을 판매해왔으나, 이번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패션잡화 영역까지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스퀘어는 오프라인 유통에서 온라인으로의 전면 개편을 진행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 및 패션잡화 서비스를 확대하여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다.
관계자는 “주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여 합리적인 판매를 제시할 예정”이라며 “브랜드스퀘어는 브랜드 본사와 유통사 간의 다이렉트 거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스퀘어는 ‘고민하는 건 내 것이 되는 시간을 늦출 뿐’이라는 아이덴티티로 탄생한 쇼핑몰로, 쇼핑 경험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