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6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전자


LG전자 전세계 마케팅 임직원 '서울'로 집결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즈 2018' 개최...성공사례 공유

 

[FETV=정해균 기자] LG전자는 14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해외 32개 판매법인 마케팅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즈 2018'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 해외 판매법인들은 각자의 브랜드와 온라인, 영업 관련 마케팅 성공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했다.

 

이라크 레반트법인은 여름철 기온이 섭씨 50도 안팎까지 올라가고 전력 부족 문제가 심각한 현지 상황에 ㅁ맞춰 사용자가 소비전력을 조절할 수 있는 에어컨을 개발한 사례를 소개했다. 인도법인은 인도인들이 노래와 춤을 좋아한다는 점에 착안해 인도 전역을 돌며 '엑스붐 가라오케 페스티벌'을 열고, 오디오 브랜드 '엑스붐'을 널리 알렸다고 발표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13일에는 LG사이언스파크를 둘러보고 서울 시내 한 대형쇼핑몰의 가전 매장을 방문해 우리나라의 유통 현장을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 LG전자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