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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LF 버추얼 모델 '나온', '챔피온'과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

[FETV=허지현 기자] LF의 버추얼모델 ‘나온’이 ‘챔피온’과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콘텐츠 속 나온은 이번 가을 유행할 ‘복고풍 너드' 패션을 선보였다.

 

챔피온 관계자는 “패션업계 내 수년간 메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트로, Y2K 트렌드의 한 갈래로 ‘너드 패션’이 떠오르면서 꾸민 듯 안 꾸민 듯 하면서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는 ‘힙한 복고’가 계속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며 “어수룩하면서도 개성 있는 레트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헐렁한 오버핏 아이템, 옛날 옷장에서 꺼낸 듯한 빈티지 모티브의 아이템 등 복고 무드를 강조한 FW 컬렉션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나온은 90년대 전성기였던 아메리칸 스포츠웨어의 스타일을 스트릿 캐주얼 웨어에 접목시킨 컬렉션 중 하나인 벨루어 소재의 집업과 팬츠 셋업, 하프집 스웨트셔츠 등 20여개 아이템을 다양한 룩으로 연출했다. 

 

또한 나온은 ‘기모 카고 팬츠’, ‘버킷햇’, ‘럭비 티셔츠’, ‘저지 티셔츠’, ‘폴로 스웨트셔츠’, ‘V넥 스웨터’, ‘바시티 자켓’ 등 레트로 무드의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매치해 100년이 넘는 챔피온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