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심준보 기자] KB증권은 프라임클럽 론칭 3주년을 기념해 KB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KB M-able(마블)’에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론칭하여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임클럽은 증권사 최초로 시작한 투자 정보 구독 서비스이며, 현재 170만명이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KB증권은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중소형주) 탐방노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지정한 프라임 PB의 1대1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임클럽은 론칭 3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한달 동안 프라임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 한데 이어, 9월 4일부터 10월 6일까지 5주간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챌린지’는 추첨을 통해 국내주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와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국내주식 쿠폰을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로, 프라임클럽에 가입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라임클럽은 기존에 유료 회원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월 주식 한 종목씩 제공 했으나, 3주년을 기념하여 무료 회원도 참여 가능한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1회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코프로’, ‘포스코DX’, ‘삼성엔지니어링’, ‘LG U+’, ‘금호타이어’ 등 국내 주식 한 주를 제공한다.
‘스템프 이벤트’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스템프가 적립되며, 4회 이상 참여하면 국내 주식 쿠폰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 한주 동안 2.3만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 중이고 당첨 주식 및 국내주식 쿠폰은 10월 말에 지급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3년 동안 함께 한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감사 드리며, 더 많은 고객들이 ‘프라임클럽’의 투자 콘텐츠와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양질의 투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