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박지수 기자] CJ온스타일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3040세대를 겨냥한 신규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5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달 1일 첫 공개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를 시작으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과 손잡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눈떠보니 라떼는 다양한 취향을 지닌 요즘 3040세대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한 편당 10분 미만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공개된다.
이달 중순부터 엔터테인먼트형 콘텐츠 '왓츠인마이앱'도 선보인다.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앱을 공개하면서 쇼핑 취향을 공유하는 왓츠인마이앱은 화요일 6시, 격주마다 새 영상이 업로드 된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 리뉴얼을 기념하며 이달 17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한다. 채널을 구독한 후 CJ온스타일 앱내 기획전에 눈떠보니 라떼에 대한 감상평과 함께 유튜브 닉네임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CJ온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만한 킬러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