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3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산업


하이트진로 아메리카, 미국 현지 마케팅 박차

‘할로윈 전쟁, 하이트 vs 진로’ 타이틀로 할로윈 파티 개최
자두에이슬 특징 형상화한 이미지 랩핑버스로 투어 홍보

[FETV=임재완 기자] 하이트진로는 미국 시장 확대를 위해 할로윈 파티를 개최하는 등 현지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하이트진로 아메리카는 지난 26일 LA 캔델라 라 브리아가에서 ‘할로윈 전쟁, 하이트 vs 진로’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할로윈 파티를 개최했다. 할로윈 코스튬 경연을 실시해 베스트 3팀에게 2000달러(약 228만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아메리카는 매년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6일부터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자두에이슬 알리기에도 나섰다. 자두에이슬 출시를 기념해 자두에이슬의 특징을 형상화한 이미지 랩핑버스를 특별 제작했다.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주요 도시를 돌며 내날 2일까지 홍보 투어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6년 자몽에이슬, 2017년 청포도에이슬 출시와 더불어 올해 자두에이슬 출시까지 과일 리큐르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 하이트와 함께 공격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술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