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제로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4월 리뉴얼한 '핫식스' 불사조 로고와 블랙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제로'라는 점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라며 "소비자에게 칼로리 부담을 줄인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늘리고자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FETV=허지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제로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4월 리뉴얼한 '핫식스' 불사조 로고와 블랙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제로'라는 점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라며 "소비자에게 칼로리 부담을 줄인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늘리고자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