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케이제이컴퍼니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 노워터(NOWATER) 가 롯데 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며 해외 고객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단 한 방울 까지도 특별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노워터는 일본 온라인 쇼핑 플랫폼 ‘Qoo10’, ‘AMAZON JP’와 오프라인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노워터는 롯데 면세점에서 대표제품인 스킨부스터 콜라겐 마스크를 비롯해 프레스티지 73 콜라겐마스크, 티트리 데이데이 톤업 선쿠션등 다양한 뷰티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케이제이컴퍼니 경영을 하고 있는 최진우 대표는 “이번 롯데백화점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생각이며,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면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스킨부스터 콜라겐 마스크로 제품력과 차별성으로 K-뷰티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워터는 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오픈기념으로 할인 행사 및 기프트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