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육성푸드(주)의 창업 브랜드 팔각도가 6월 30일(금)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SSG 랜더스의 경기에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젊은 층과 여성들의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야구장이 외식업부터 화장품, 가전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새로운 마케팅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팔각도는 대한민국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가맹점에 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하고, 팔각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소식란에 공유하여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시구자, 시타자 모집 및 다양한 경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팔각도 측은 “구장을 찾는 수많은 관중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프로 야구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팔각도는 기존 숯불닭갈비 브랜드들의 올드한 이미지로 인한 한정된 고객층의 한계를 탈피하고 팔각정을 모티브로한 인테리어로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눈길은 사로잡는 디자인과 특허받은 팔각 불판으로 고기의 육즙을 살려 외식업 산업에서 숯불닭갈비라는 메뉴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유튜브, 드라마 제작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